프로그래밍/C# & Unity

13주차 계산과학 수업 내용 대충

잠이안와 2022. 12. 2. 12:52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j48LtUkZRjU&list=PLPV2KyIb3jR53Jce9hP7G5xC4O9AgnOuL 

OnClick() 으로 버튼을 눌렀을 때 어떤 작동을 할 것인지 지정해주는 것을 배웠다.

 

 

Loading.cs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UI;
using TMPro;

public class Loading : Scene
{
	#region INSPECTOR

	public TMP_Text text;

	#endregion

	public override eScene GetSceneType() => eScene.Loading;

	[System.NonSerialized]
	public bool m_bSceneLoadingFinish = false;

	public void Awake()
	{
		StartCoroutine(_Loading());
		StartCoroutine(_Async());
	}

	string[] s = new string[4] { "Loading", "Loading.", "Loading..", "Loading..." };
	int nIndex = 0;
	IEnumerator _Loading()
	{
		while( m_bSceneLoadingFinish == false )
		{
			text.text = s[nIndex];

			++nIndex;
			if( nIndex >= s.Length )
			{
				nIndex = 0;
			}

			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0.2f);
		}
	}

	IEnumerator _Async()
	{
		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1.0f);
		SceneMng.LoadAsync();
	}
}

 

 

 

 

reset 버튼

남은 지뢰 갯수

지난 시간

등등 구현해보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ㅇㄹ